주로
[fabric] 윈도우 메시지를 통한 키보드/마우스 간단한 제어 예시 본문
반응형
public static WinDef.LPARAM KEY_DOWN = new WinDef.LPARAM(0x00000001);
public static WinDef.LPARAM KEY_UP = new WinDef.LPARAM(0xC0000001);
public static void keyInput(WinDef.HWND hwnd, WinDef.WPARAM key, WinDef.LPARAM state)
{
if(state.equals(KEY_DOWN))
User32.INSTANCE.SendMessage(hwnd, WinUser.WM_KEYDOWN, key, state);
else if(state.equals(KEY_UP))
User32.INSTANCE.SendMessage(hwnd, WinUser.WM_KEYUP, key, state);
}
public final static int VM_LBUTTONDOWN = 0x201;
public final static int VM_LBUTTONUP = 0x202;
public final static int VM_RBUTTONDOWN = 0x204;
public final static int VM_RBUTTONUP = 0x205;
public static void mouseInput(WinDef.HWND hwnd, int key)
{
if(key == VM_LBUTTONDOWN || key == VM_RBUTTONDOWN)
User32.INSTANCE.SendMessage(hwnd, key, new WinDef.WPARAM(1), new WinDef.LPARAM(0));
else if(key == VM_LBUTTONUP || key == VM_RBUTTONUP)
User32.INSTANCE.SendMessage(hwnd, key, new WinDef.WPARAM(0), new WinDef.LPARAM(0));
}
핸들 구하는 함수는 아래 링크
반응형
'게임 > 마인크래프트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fabric] 클라이언트 측에서 채팅 메시지(로컬) 띄우기 (0) | 2024.10.02 |
---|---|
[fabric] 현재 활성화된 윈도우의 핸들을 PID를 통해 구하기 (0) | 2024.10.01 |
JAVA(fabric) 특정 문자열을 포함한 윈도우 핸들 구하기 (0) | 2024.10.01 |
Fabric 키 바인딩의 예시와 함수화 (0) | 2024.09.30 |
[명령어] 인챈트 코드 및 설명 (1.20.5 버전 이상) (3) | 2024.07.22 |
Comments